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잘짓는곳 찾으세요? 작명소 추천 ^^

아기이름잘짓는곳 찾으세요? 작명소 추천 ^^

 

 

의도치않게 작명소 단골이 되었네요. ㅎㅎ

곧 셋째아이 이름도 신청할 예정인데요~

두 아이들 다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받아왔답니다.

 

아기들에게 좋은 이름이었으면 해서 돌림자나 별다른 조건을 정해두진 않았어요~

우선순위는 작명가님이 추천해주시는 좋은 이름이었는데요.

겹치는 글자가 있다보니 먼저 이름지은 두 아이들 이름이 돌림자처럼 되었네요. ㅎㅎ

요것조차도 만족스럽답니다~^^

 

 

셋째도 비슷하게 지어졌으면 하지만

마찬가지로 따로 조건을 걸어두진 않으려고 해요. ㅎㅎ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이 우선순위니까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코로나시국에도 온라인으로 서비스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작명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작명신청하면 한자이름, 영어이름 두가지 다 받을 수 있고, 맘에안들면 재작명신청까지 가능해요~
가격까지도 가성비 좋은 완벽한 곳이지용. ㅎㅎ

 

 

온라인신청서는 어렵지 않게 되어있으니 신청하실 때 편리하실거에요~

회원가입 할 필요도 없고 사이트 접속하자마자 신청가능 !!

이름도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할 수가 있는데요.

사이트에 작명 진행, 결과, 작명법에 대한 것들이 다 자세히 게시되어있었어요.

따로 전화문의 할 필요 없이 수월하게 진행했답니다.

어플깔면 더 편리해요 !!

 

 

일단 이름 어감도 너무 세련되었고 절대 옛날이름 느낌이 나지 않아요.

친구가 갔다온 작명소는 우리세대 이름이라 다 맘에안든다고 했었는데

제가 나중에라도 이름 다시받으로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줬거든요. ㅎㅎ

 

아기이름도 짓고. 개명이름짓기도 가능하니까

좋은 이름을 짓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