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짓기 사이트 셀프작명은 어떠세요?

아기이름짓기 사이트 셀프작명은 어떠세요?

 

 

 

 

 

동네 작명소 가는것보다 셀프작명을 추천하는 이유!!?

선택범위 때문입니다.

 

 

작명소 가면 20~30만원 정도 비용이 드는데

전문가가 짓는 이름이라 비싸게 느껴졌어요~

이름 3개 받는데 부담이죠ㅜㅜ

셋다 맘에 안들수도 있잖아요~~

 

 

 

 

셀프작명은 프로그램으로 사주를 풀고 작명이 되는거라는데요.

이름이 아주 많이 나와요~~

가성비 좋은 작명소라고 소개할만큼이죠 ㅎㅎ

사주포럼을 추천합니다!!

 

 

사주포럼은 컴퓨터나 모바일 둘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니까 앉으나 서나 이름짓기 할 수 있고요 ㅋㅋㅋ

보관함에 맘에드는 이름 모아놨다가 또 고민해보기도 하고..

이름 하나 짓는데 마음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ㅋㅋ

 

 

 

 

 

생각해본 이름도 있었지만 작명프로그램으로 검색해보니

우리아이에게는 맞지않는 이름이라고 알려주네요^^

그래서 추천되는 이름중에 고르게 되엇답니다 ㅎㅎ

아기이름짓기 사이트도 찾아보면 많겠지만 사주포럼이 단연 최고입니다~~

 

 

 

 

사주포럼 셀프작명은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을 지어주거든요!

작명소마다 이름짓는 방법이 다 다르다고 하는데요.

정통적인 옛 방식을 그대로 쓰는 곳은 사주포럼뿐이더군요...

다른곳은 한글이름도 지어준다고 하고... 사주 안보고 짓기도 하잖아요?

한자마다 오행이 있는데 사주에 맞춰 지으려면 사주를 풀고 여러가지 따져봐야 한다는데

오직 사주포럼에서만 그런 전통있는 방식으로 한다고 합니다!!

 

 

 

 

저처럼 이름을 몇개 생각해보셔도 된답니다.

이름을 검색해봐서 한자로 나오는지 보고 결정해도 되구요.

성명학에 맡기고 싶다면 추천되는 이름들 중에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주포럼에서 아기이름, 혹은 개명이름도 지을 수 있어요~~~

많이 이용해보세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