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풀이,개명이름풀이,이름감명전문사이트

아기이름풀이,개명이름풀이,이름감명전문사이트

 

 

인터넷으로 이름풀이감명을 해보신적 있나요?

생년월일시를 풀어보면 현재 쓰는 이름이 좋은지 나쁜지 셀프 판단할 수 있답니다.

무료이름풀이 사이트나 어플도 많지만 다 정확한 곳은 아니니 참고하시구요.

사주포럼에서 이름감명 해보셔요.

 

저는 아기이름이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사주를 풀어보지 않고 전문가도 아닌 제가 지어준 이름인데

뒤늦게 사주를 보고 지을걸 그랬나 걱정도 약간 되더군요.

아기에게 나중에라도 안좋은 점이 있는 이름이라면 개명할생각도 있었는데 사주포럼에서 감명해보니

무난한 이름이라고 결과가 나와서 일단은 안심되었답니다..

 

 

 

 

아기이름, 개명이름, 누구의 이름이든 풀이가 가능한데요.

정통 이름풀이로 들어가시면 생년월일시 입력후에 결과확인이 됩니다.

성인들은 출생시를 잘 모른다면 분단위까지 정확하지 않더라도 대략적으로 확인하여 시간까지 꼭 입력하세요~
이름입력 후 한자변환을 하면 획수까지 자세하게 알 수가 있어요.

성명학에서 쓰는 획수가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획수와 차이가 있답니다.

 

이름감명 전문사이트에서 해주는 결과라서 그런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사주포럼은 특히나 정통 성명학적인 풀이만 제공하기 때문에 아주 정확하답니다.

기존 이름도 풀이해볼 수 있지만 개명할 이름을 미리 지어놨다면 개명하기 전에 잘 맞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아기이름풀이를 해보니 이름짓기가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시점이 된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개명할거라서 아는 분께 받은 이름을 풀이해봤는데요. 이름짓는데에 어떠한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획수상으로 안좋은 부분도 있었네요. 그렇지만 무난하게 쓸 이름이라고 해서 고민이 되고있어요~
이왕이면 더 좋은 이름으로 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ㅎㅎ

 

사주포럼에는 이름풀이가 잘 되는데 이름짓기 프로그램도 있답니다.

개명할 이름을 아직 정하지 못했거나 사주와 적합한 이름을 짓고싶다면 셀프작명을 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이름감명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