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더이상 고민할필요 없어요!!

맨날 비온다더니 비 안오고 덥기만 하네요ㅜㅜ

장마철이 다가오는데~~

빨리 시원하게 비가 내렸으면 좋겠어요!ㅎ

 

 

 

아기이름어떻게 지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희 아이 이름지었던 후기를 남겨볼게요 ^^

조리원에 있을 때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작명에 대해 알아봤었어요~

작명소가 워낙에 많잖아요?

조리원으로 작명가가 방문오기도 하고 ..

근데 그분들은 가격을 너무 비싸게 받더라구요 ;;

 

 

 

 

인터넷으로 알아보기도 하고 같이 있는 산모들과도 정보공유를 좀 했는데

어떤분이 셀프작명으로 지었다고 알려주더라구요.

셀프작명? 처음들어봤는데

스마트폰으로 이름 지어줄 수 있다고 해서 저도 따라해봤어요.

출생일시 넣고 돌림자도 넣고.. 그렇게 짓는데

비용도 너무착하고 !!!!!!

저는 작명비용이 젤 큰 걱정이엇는데 싹 사라질정도. ㅋㅋ

 

 

 

 

www.sajuforum.com 여기에서 했거든요.

정통이름짓기로 들어가서 아기이름 직접 짓는건데,

내가 진짜 전문 작명가 된것같고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

이름여러개 중에 울아기에게 잘 어울리고 사주에도 좋은걸로 결정했어요^^

아기이름 고민 더이상 할필요없는거같아요.

개명할일 있을때도 정통이름짓기 이용해야겠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