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작명과 개명까지!! 유명한 곳에서~~~

아기이름 작명과 개명까지!! 유명한 곳에서~~~

 


둘째이름 지으면서 첫째아이까지 개명한 후기 ^^

 

 

아들 둘 키우다보니 하루하루 정신이 없네요~~
둘째아이가 예정일보다 한달이나 빨리 태어나게 되었고
저체중이라 걱정이었는데
유명 작명가에게 꼭 맞는 이름을 받은 덕인지 지금은 잘 먹고 쑥쑥 크는 중이랍니다. ㅎㅎ

 

 

 

 

원래 저는 사주, 성명학에 대한것을 1도 모르는 사람이었는데요.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이름에도 관심이 가게 되더군요.
처음 육아를 하면서 첫째아이가 잔병치레를 좀 했는데
내가 잘 못해줘서 그런것 같고 매번 죄책감을 크게 느꼈었지요.
그땐 참 마음이 괴롭고 우울증도 올것같고 그랬는데요~

 

둘째 아이가 태어나고 작명소에서 추천해주는 이름을 받아보자고 했는데
첫째아들 이름이 안좋다는 얘기를 몇번 들었던게 생각나는거에요.
첨엔 그런거 안믿었기 때문에 흘려듣고 말았지만...
무시할 말은 아니다 싶었어요.

 

 


저희 부모님과도 얘기해본 결과 앞으로의 시간들을 위해서
좋던 나쁘던 일단 이름도 바꿔보자고 결론이 났답니다.
그래서 둘째아이 작명하면서 첫아이 개명까지 하게 되었죠~
두아이들 모두 새로운 이름을 받게 된거에요 ^^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서울대 출신인 작명가님이 아이들 이름을 예쁘게 지어주셨는데요.
2020년대에 어울릴만한 어감의 이름이었어요. ㅎ
성명학을 잠시 잊을정도로... 이왕 예쁜 이름이면 좋으니까~
어떤게 부르기 편한지 여러가지 방향으로 생각해보았죠~

 

 

 


작명가님은 사주를 보고 지어주시기 때문에 신청서에 보면 출생일시가 1순위인데요.
잘 기억 안나더라도 대략적인 시간을 알려드려야 맞는 이름을 지을 수 있더라구요.

사주 성명학에 대해 잘 몰라서 한두가지 질문을 해봤는데
이름 짓는 사람의 출생일시를 봐야하고 가족들의 사주까지는 필요하지 않다고 알려주셨네요!
작명이든 개명이든 작명법은 똑같다고 합니당~~

 

 

지역마다 유명한 철학관이나 작명소는 꼭 있기 마련인데
아이이름작명원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보니 전국구이죠 ㅎㅎ
멀리 사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작명추천 받을 수가 있어요.
나중에 조카이름도 여기서 지어줄까 생각중이에요~

 

 

 

사주도 잘 보면서 이름도 잘짓는곳은 찾기 힘들죠.
저는 아이이름작명원 꼭 추천드리고 싶은게,
아기들 사주도 중요하지만 이름이 맘에 쏙 들지 않으면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하잖아요?
그럴땐 재신청이 가능하답니다. 무료로요.....
이름 두번이나 지어준다는 얘기죠.
서비스 넘나 감동;;;

 


재작명까지 받으면 좋은이름은 다 나왔다고 봐야하는데
그 중에 마음에 드는걸로 고르라고 여러개 지어주시는거래요 ㅎㅎ
한번 지으면 몇십년 불러야 할 이름이니까 잘 선택하시길 바래용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