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지어줄 유명한 작명가를 찾으신다면?!!

아기이름 지어줄 유명한 작명가를 찾으신다면?!!

 

 

 

 

한번뿐인 아기 이름짓기!!! 많은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나요?

아기이름은 오래오래 생각해볼 문제더라구요~

여러가지 이름을 놓고 불러보기도 하고 한자 뜻도 살펴보고...

한번 지으면 바꾸기 어렵잖아요~~

 

 

 

 

저는 전문 작명가를 찾아봤어요.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역부족이라 ㅎㅎ

저희 부부가 직접 지어주려고 했지만 이름 정하면 한자가 문제고..

한자가 여러 글자이니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할지도 모르겠고~

부모님들도 이름 잘지어야 한다고 하시고...

 

 

작명으로 유명한 전문가가 누가있을까~~ 찾아보니

아이이름작명원이 딱! 눈에 띄네요~
작명가님의 경력만 해도 너무나 믿음가는 곳이라...

망설임없이 인터넷신청을 했답니다. ㅎㅎ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다 되는 시대라~

아기이름 작명도 마찬가지네요 ㅎㅎ

신청서 쓰고 결제하고 나면 2~3일 뒤에 아기이름 결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작명가답게 작명 추천서 라는 이름으로 보기좋게 만들어주셨어요^^

여기에는 아기 사주풀이와 한자로 된 이름, 각각의 해설이 담겨 있습니다.

성명학을 1도 모르는 저에게도 이해할 수 있게 써주신것 같아요~~

전문 작명가의 배려가 아닐까요^^

 

 

 

 

유명한 작명가님답게 성명학에 대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계시는 듯 합니다.

직접 집필하신 책만 몇권인지....

아이이름작명원 덕분에 저도 성명학에 관심이 생기네요.

제 이름에 대해서도 궁금하기도 해요 ㅎㅎ

 

 

아기이름을 지으면 같이 받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영어이름과 작명인증서 입니다~~

아기가 유치원에 가고 학교에 가고 외국을 나가게 되면 영어이름이 꼭 필요할거에요!
잘 보관해두었다가 그때 쓰게 되겠죠 ㅎㅎ

작명인증서는 전문 작명가에게 이름을받았다는 증명서인데요.

보관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ㅎㅎ

 

 

 

 

가성비 좋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립니다 ♡

 

인터넷 작명소 신청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