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개명 후기!! 법무대행 절차로 진행해보세요~~

아기 개명 후기!! 법무대행 절차로 진행해보세요~~

 

 

 

아기 이름 출생신고를 잘못하는 바람에
개명을 해야했는데요ㅠ
법원에 갈 여유가 나지 않아서 개명법무대행으로 진행했어요!

 

 

 

인터넷으로 개명신청이 가능하다는걸 몰랐는데
개명도우미가 저희 가족을 살렸네요ㅠ
개명할 시간이 도저히 안나더라구요...
온라인 신청만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되어서 참 편리했어요!

 

개명도우미는 개명법무사인데요.
다른 것은 제외하고 개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 최초로 생긴 온라인 법무사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진행했던 개명 사건 수도 어마어마할것 같네요..

 

 

 


우리 아이 이름이 세례명 비슷하게 지었는데
살아가면서 불편한 점들이 많을것 같아 한국적인 이름으로 다시 지어주었답니다.

 

개명사유가 걱정이었어요~~

글을 잘 쓰는 편도 아니고 ..어떤 내용이어야 허가를 받을 수 있을지 몰랐는데요.

개명도우미에서 개명사유까지도 다 써주시기 때문에

걱정이 없답니다.

지역마다 허가를 잘 내주는 특정 사유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기 개명이라서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성인개명 보다는 절차가 수월하다고는 하더라구요.

그치만 지역차가 있다는 것 ㅜㅜ

개명도우미에 먼저 신청하시고 전문가에게 상담 받아보세요!!

 

 

 

성인개명 재개명까지도 진행 가능하다고 해요~

홈페이지 알려드릴게요 !!

 

 

전국 개명 허가율 높은곳 개명도우미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