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 개명.. 법무대행 덕분에 성공했어요.

아이들 개명.. 법무대행 덕분에 성공했어요.

 

 

딸, 아들 이름을 다 제가 지어줬는데 ..

재미삼아 본 이름풀이에서 괜한 찝찝함을 얻었어요ㅠㅠ

무료로 이름풀이 해준다는 어플 깔아서 제이름이랑 남편이름이랑..

아이들 이름까지 다 봤는데

저랑 남편은 괜찮은데 아이들이름이 안좋다는거에요ㅠㅠ

저느 성명학이라는것도 모르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름에

뜻 좋은 한자 넣어서 지어준건데 ..

오행이 안맞는다느니 ..이혼수가 있다느니 다친다느니 ㅠㅠ

제가 죄인이 된것 같더라구요ㅠ

아이들이 태어났을 때 둘다 아팠었는데 나때문인가 싶고 ..

제가 왜그랬을까요? ㅠ

 

 

 

 

 

 

그래서 이름을 다시 지었어요..

어디서 누구에게 이름을 받아와야 할지 막막했지만

개명에 대해 검색하니 개명도우미가 나오더라구요.

후기가 제일 좋은 곳으로 찾아본거지요.

여기선 이름도 지어주고 개명대행도 해준다고 하네요?

 

 

 

 

 

 

개명도우미 한군데에서 이름정하는거에 바꾸기까지 다 가능해요..

이런곳이 또 어디있겠어요~

시간은 어느정도 걸렸지만 덕분에 아이들 이름도 바꾸고 마음도 편해졌어요.

여러분들 아이들 이름은 직접 짓지 마시고 꼭 전문가에게 문의해보세요ㅠㅠ

저처럼 후회할 수 있으니까요ㅜ..

 

 

 

 

 

 

저는 미성년자 개명으로 서비스를 받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개명 다 해준다고 하고 지역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온라인 개명대행 사이트라서 누구나 신청 가능해요.

모바일로도 할 수 있으니까 이름 바꾸시려는 분들은 개명도우미 꼭 기억하세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이름에 대한 걱정 ..하루라도 빨리 극복하셔야 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