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 이름개명.. 개명도우미 덕분에 잘 해결되었어요.

아이들 이름개명.. 개명도우미 덕분에 잘 해결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크리스마스네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개명도우미 추천글을 써볼까 합니다.

우리아이들 이름을 개명해주셨는데

방법, 절차 하나도 몰랐던 저희 가족에게

큰 도움이 되어주셨거든요^^

 

 

 

 

 

 

아이들 이름을 처음부터 잘 지어주었다면 좋았겠지만..

특이하게 짓고싶은 마음에 영어이름처럼 지어서

출생신고를 했는데요.

아이들이 커서 어린이집을 가게 되니 부르기 힘든 이름이 되었더라구요

본인들도 이름이 어려워하는걸 보니

이건 안되겠다 싶었답니다.

 

 

 

 

 

 

법원에 직접가서 신청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조금은 무섭더라구요.

왜 법원이 무섭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아이들이 부르기 쉬운 이름을 위해 정보탐색을 열심히 해서

개명도우미를 알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전화문의를 했는데

개명이 절차나 방법이 정해져있는줄 알았지만

아니더라구요~

개인마다 방식의 차이가 있어서 온라인신청을 먼저 했고

상담을 받은 뒤에 준비할 서류를 안내받았답니다.

이 서류는 모두 다 같은것이 아니었더군요~

 

 

 

 

 

 

3개월정도 걸려서 허가를 받은것 같은데요.

이름이 바뀌고 아이들도 좋아했고

제 마음도 편해졌어요. ㅎㅎ

비용 크게 들이지 않고 잘 해결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아이들 개명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개명을 대행해주신다고 하네요.

이름 바꾸실 분들께는 개명도우미를 적극 추천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