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작명소 아기에게 잘 어울리는 좋은이름 찾기

안산작명소 아기에게 잘 어울리는 좋은이름 찾기

 

 

 

 

결혼하고 안산에서 살게 된 초보 아기엄마입니다. ㅎㅎ

새로운 지역으로 오게 되서 적응하는 시간도 조금 걸렸는데요~

동네분들도 좋으시고 살기 좋더라구요 ㅎㅎ

계획보다 빠르게 아이도 갖게 되었고 안산에 있는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았답니다!

 

요즘에 작명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물가가 올라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우리 아기 이름지어주신 아이이름작명원은 가격대비 아주 괜찮았습니당. ㅎㅎ

 

 

 

 

안산에서 유명한 작명소가 아이이름작명원이라고 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만~

인터넷으로 할수있다보니 전국적으로 유명하겠더라구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방문상담 받을 수 있어서 좋을것같아요~~~

저는 스케줄상 서울까지 갈 여유가 안되어서 인터넷으로 받았는데

마치 방문상담 받듯이 자세한 작명추천서 내용이 담겨있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아기한테 어울리는 이름 찾는건 누구에게나 어려운 일일것 같은데요~~

우리아기의 이미지를 생각해야 되는지.. 뭘 보고 지어야 하는지 몰랐는데

아기의 태어난 날과 시가 중요하더라구요~
사람마다 갖고있는 사주를 보고 작명해야 그 사람에게 잘 어울리고 맞는 이름이 된다고 합니다.

아기이름 작명하면서 처음 알게됐어요 ㅎㅎ

 

 

 

 

 

 

안산작명소 검색해도 아이이름작명원이 나오지만 어느지역에서든 선호하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서비스도 넘나 좋은곳이라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했습니다.

영어이름을 같이 주신다는거!!

그리고 한자로 지어주시는 이름이 기본인데 이름이 좀 안내킨다면 한번 더 지어달라고 하시면됩니다~

무료 서비스에요 ㅎㅎ

 

 

 

 

 

엄마아빠들이 마음에드는 아기들 이름 선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재작명까지 해주시는것 같은데요.

저도 같은마음입니다. ㅎㅎㅎ

제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은 만큼 다른분들도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예쁜이름으로 정하시길 바래용^^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