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기이름 성명학 한자이름 잘 짓는법!

애기이름 성명학 한자이름 잘 짓는법!

 

 

출산이후로 바쁜 날들이 지속되었습니다. ㅎㅎ

출생신고도 해야하고... 언제까지 태명으로만 부를 수 없기에 이름을 지으려고 작명소를 찾앗어요!

조리원에서 친해진 친구가 인터넷작명소를 알려주더라구요~

사주포럼이라고!! 셀프작명을 하는 사이트인데 아기이름 인기순위도 나와있어요 ㅎㅎ

재밌더라구요!

 

 

 

 

성명학에 맞춰 짓기에는 어렵지만 셀프작명프로그램 도움을 받는다면 성명학적으로 좋은 한자이름을

여러개 추천받을 수 있답니다.

우리아기 태명은 너무 독특해서 이름으로 쓰기에는 무리가 있고... 심하게 놀림도 받을것 같고 ㅋㅋ

무난하게 부르고 쓸 수 있는 한자이름으로 지어주고 싶었답니다~

 

사주포럼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같이 해보아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

 

 

정통 이름짓기를 클릭하면 아기 출생일시를 입력하고서 작명이 시작됩니다.

아마 돌림자를 쓸 예정인 분들도 있으시겠죠?

저는 돌림자는 아니지만 쓰고싶은 한자가 생각나서 돌림자에 입력해서 넣어봤는데

아기한테 좋지 않은 글자라고 알려주기도 했어요~~

이럴 경우에는 굳이 이름에 안쓰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기한테 좋은 성명학 한자이름 지어주는거니까 ㅎㅎ

 

 

 

 

태명에서 비롯된 이름 두가지정도를 생각해봤어요!

사주포럼에서 이름을 검색해볼 수 있거든요~

아기 사주에 맞는 범위 내에서 알려주기때문에 아기한테 쓸 수 있는 이름인지 아닌지 바로 알 수 있답니다.

작명소나 동네 철학관가면 시간걸리는데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하니 바로바로 결과를 알게되서 좋네요!!

 

 

 

 

이름을 결정했다면 작명인증서를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온라인상으로 보관해도 되고 인쇄할수도 있고...

착한 가격으로 아기 이름에 대한 것 모두 받게 되니 의미있고 좋은 것 같아요^^

 

사주 풀어서 성명학에 맞춘 이름이니 아기가 앞으로도 이름 덕보고 살았으면 좋겠네요~

좋은 이름이니까 건강하게 무탈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ㅎㅎ

다른 분들도 애기 좋은이름 지어주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