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기이름 한자 뜻풀이 이름감명 셀프서비스 추천

애기이름 한자 뜻풀이 이름감명 셀프서비스 추천

 

 

 

 

여러분들~~ 애기이름 정하는거 은근 어렵죠 ㅎㅎ

애기 나오기전에 저는 이름몇개를 적어놨었는데요.

태교하다가 순간순간 예쁜 이름이 떠오르면 메모장에 적어두기 시작한게

10개가 되더라고요 ㅎㅎ

 

 

이 중에 고르고싶어서 작명소에 물어보려고 했죠~
제가 나름 한자도 찾아서 정해놨거든요!

뜻이 좋은 한자이거나 이름에 잘 쓰는 한자들 위주로 골라봤는데요.

사주와 좋은지 판단하지는 못해서 전문가에게 물어보는게 낫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부랴부랴 인터넷 작명소를 뒤적뒤적 했어요~

그런데 사주포럼에서 해주는 셀프 이름감명 서비스를 발견하고 처음엔 재미삼아 해봤는데

풀이가 아주 전문적이고 상세하더군요

궁금한 마음에 10개 이름을 다 보았는데 좋다고 판단된 이름이 있어서

그 중에 다시 고민하기 시작..ㅎㅎ

 

다른 작명어플은 안좋다는 얘기가 많거나 한글만으로도 좋은 이름이라고 하는데

사주포럼은 진정성있는 풀이를 해주어서 이름을 정하기에 좋았던것 같습니다~
처음에 사주를 잘 모르는 분들이라도 사주포럼 셀프 이름감명을 해보면 믿을만하다고 하더군요~
이름의 획수가 성명학적으로 좋은지, 부르기에 좋은지, 사주오행과 잘 맞는지..

 

 

 

 

이뿐 아니라 같은 이름자를 쓰는 위인, 유명인들 정보도 알려주고요.

출생일시로 푸는 간단한 사주로 성격, 적성 등을 알려주어서 좋더라구요~~

아기가 인생을 시작하기 전에 꼭 들러봐야 할 사이트입니다 ^^

그래야 잘못된 이름으로 부르지 않게 되니까요!

 

 

 

 

사주에 이름이 조화롭지 못해서 개명하는 경우도 많이들 보셨을텐데요~

그래서 처음에 좋은 이름을 지어야하는가 봅니다. ㅎㅎ

사주포럼에는 셀프 작명서비스도 있더라구요~

이름을 아직 고민중이거나 사주에 맞게 추천받고 싶다면 정통 이름짓기로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추천할만한 사이트 사주포럼♡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