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려운 개명절차.. 개명법무대행으로 한번에 해결 !!

어려운 개명절차.. 개명법무대행으로 한번에 해결 !!



개명 허가받기가 은근 어렵고
심사기준이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더라구요ㅜ
저는 4년전 이름을 바꿨는데 성명학적으로 너무 안좋은이름이라
한번 더 바꾸려고 신청하니 기각되었어요ㅜ
다행히 개명법무대행으로 재개명에 성공했는데요!
저 말고도 개명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은것 같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아무래도 일반인보다는 전문가가 낫겠지요?
개명은 신청하는 것보다 허가를 받기위한 준비가 필요한데요.
기본서류만 제출한다고 해서 이름이 바뀌는 것이 아니랍니다.
개인 상황에 따라 준비할 서류는 많이 달라지고
지역차이도 있기 때문에 개명법무대행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저는 통신사요금이 오랫동안 미납된적이 있었는데
그런것도 개명할 때 걸림돌이 되더라구요ㅠ
지금은 문제가 없더라도 과거 기록으로 개명을 악용하진 않는지
가능성을 두는것 같답니다 ..
실제로 개명상담때도 들었던 정보라서 더욱 더 조심해야 했죠ㅠ

 





온라인으로 개명신청으로 하고 나서 다음날 전화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준비할 서류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답니다.
다만 케바케는 있을것같아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발급되는 서류들이 대부분이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개명허가율 높은 법무대행사를 소개해드려야겠죠.
저는 개명도우미 덕분에 재개명까지 성공했어요.
개명도우미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재개명은 신청을 받지 않았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문의하셨기 때문에 방법을 찾아 진행중이라고 해요.
재개명은 비용도 조금 달라지니까 온라인신청 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명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