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아빠가 선호하는 이름추천! 셀프작명 해보세요~

엄마아빠가 선호하는 이름추천! 셀프작명 해보세요~



아기와 만나기 전부터 어떤 이름으로 지을지 미리 생각해보셨나요?
각자의 취향대로 선호하는 느낌이나 이름이 있을텐데요~
이웃님들은 어떤이름 생각해보셨는지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름이 생각날때마다 폰 메모장에 적어두었어요.
아기아빠 성씨와도 잘 어울리는지 맞춰본 다음에 합격된 이름만 저장.. ㅎㅎ
생각날때마다 써놓다 보니 20개나 되더군요 ㅋㅋㅋㅋㅋ
이 중에 과연 어떤 이름이 당첨될지~~~

 



일단 예쁜 이름이라 적어놓긴 했지만..
울아기에게 잘 맞는 것이 어떤건지 확인할 수가 없으니..
사주랑도 맞춰보고 싶더군요!
셀프작명이 아주 큰 도움 되었어요~~


사주포럼이라고 들어본적 있죠?
아기이름을 직접 지어보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봤을거라 예상합니다. ㅎㅎ
착한 가격으로 아기에게 성명학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는 사이트인데
엄마아빠가 선호하는 이름도 아기에게 맞을지 검증까지 가능하답니다~
작명소 직접 가면 너무 바가지 금액이잖아요~
사주포럼은 실제 역학 전문가들도 인정한 사이트이니까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선호하는 이름추천은 엄마아빠마다 다르겠지만
어떤 이름이든 아기사주에 적합할지 맞춰볼 수 있다는게 셀프작명의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성명학을 공부하지 않았따면 일반적으론 잘 알수없는 부분이니까요~


요즘 유행하는 이름 통계표도 볼 수 있는데,
중성적인 이름을 선호하는 추세인듯 하네요~
이름은 성씨와도 잘 어울려야 한다는것!! 참고해주세요~
성씨때문에 이름이 이상해지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사주포럼에서 엄마아빠가 선호이름추천도 해보고
아기에게 잘 맞는 예쁜이름도 작명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