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아빠가 직접 짓는 아기이름! 셀프작명소♡

 

 

한달전에 저에게 드뎌 조카가 생겼답니다~~~

조카 보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어찌나 이쁜지 !!

원래 아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울조카는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이름이없으니 태명으로 아직 부르고있었어요 ..

추석연휴에 언니랑 형부가 스마트폰으로 이것저것 해보더니

아기이름을 결정했다고 하는거에요~

잉? 무슨소리인가 봤더니 셀프작명을 했다고 하네요!

괜히 우리언니가 대견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짓는거 어려운데 어떻게했나~~했더니 사주포럼에서 셀프작명으로 했다고 해서~~

어떤건지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사주입력하고 원하는 이름을 선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었어요!!

아기 작명소로 굉장히 유명한곳이라 ..회원수도 장난아니더라구요~

아기이름지을때나 개명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참 좋겟더라구요 ^^

 

프로그램상으로 사주가 분석되어서 본인에게 필요한 기운을 찾아 이름이 작명되는데요!

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이용해도 전문가가 이름짓는것처럼 퀄리티있는 이름으로 선택할 수가 있답니다.

그외에 사주운세, 토정비결, 육효점 등등의 역학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해요~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품격높은 운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니 ..

참 좋은 세상이에요 ^^

사주포럼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아요 ..저의 운세도 자세히 알아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