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아이름 잘짓는곳 아기이름짓기 후회없는곳

여아이름 잘짓는곳 아기이름짓기 후회없는곳

 

 

3월이 되니 금방 봄이 올것같아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계절이라 그런걸까요? ㅎㅎ

울아이도 얼른 커서 학교다니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계절이 바껴가니 요즘 음악을 많이 듣게되요.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오전에 잠깐 여유있을때 그때그때 땡기는 노래 듣는데요.

듣다보면 다 이별노래더라구요 ㅋㅋ

저는 가사를 잘 안듣고 멜로디가 좋은 노래를 위주로 고르거든요. ㅎㅎㅎㅎ

그래서 나도모르게 울적해지는건지도 모르겠네요... ^^;;;

 

 

 

 

저는 아이 둘 엄마인데요! 둘다 한 작명가님께 이름을 받아왔어요. ㅎㅎ

인터넷 작명소인데 방문안해도 이름추천서 받을 수 있거든요~
요즘같은 비대면 시대에는 더욱 더 적합한 작명원입니다!!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작명가님이 믿음가는 분이었고~ 작명비용도 적당하다는 생각이었기 때문이죠. ㅎ

 

여아이름 지으려고 작명소 찾아보셨던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작명비용 꽤나 비싸지요~ 좋은 이름 지어주려면 당연히 해야 하는 투자이지만 

이상할 만큼 비싼 곳이라면 고민하다가 피하게 되기도 하구요. ㅎㅎ

작명소 선택은 잘 하셔야 한답니다~~

 

 

 

 

작명법은 ..전문가가 아니니까 잘 모른다고 하지만 어떤 이름이 지어질지 모르는거잖아요!

사주를 보고 작명을 하니 사주마다 달라질테니까 정답이 있는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후기나 평이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아이이름작명원은 한자이름 한글이름 다 지어주는 곳인데 사주랑 맞게 한자이름으로 요청드렸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이름작명원은 이름 어감이랑 뜻이 예쁘다는 평이 많았어요. ㅎㅎ

그래서 선택했는데 저도 후회없었네요 ^^~

 

 

 

 

둘째아이 이름 지을때는 첫아이랑 돌림자 느낌 나거나 비슷하면 좋고 안되면 알아서 지어달라고 했는데

우연인지~~ 비슷한 느낌으로 이름이 나와서 넘나 좋았답니다. ㅎㅎ

이런 사소한 요청사항도 잘 신경써주시는 곳이라 맘에들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보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을 만큼이요~

 

이름 작명이 필요하시다면 저는 자신있게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릴게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