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여자아이이름짓기 셀프작명^^

여자아이이름짓기 셀프작명^^

 

울 딸 이름 어디서 지었냐구요~

바로 사주포럼 입니다.

사주에 맞게 이름을 엄마가 직접 지어줄 수 있는 셀프작명사이트!

 

 

여자아이들에겐 더 이쁘고 한글이름틱 한 그런 특이한 이름들을

지어주고 싶어 하잖아요~

사주포럼은 그런 엄마들의 마음을 충분히 반영하여 예쁘고 독특한 이름들을

추천해준답니당.

아기의 출생일시만 알면 더이상 고민할 필요 없어요~

제가 생각하는 사주포럼의 가장 큰 장점은 !!

보통 작명소에 가면 주는 이름들보다 훨씬 더 갯수도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아주 넓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생각해놓은 이름도 한자를 붙여볼 수 있다는점 !!

무엇보다 사주풀이가 빠르기 때문에 이름 작명도 빠르고 정확하게~

품격 높은 이름을 지어주는 사주포럼 셀프작명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는 것이

장점중의 장점이 되겠네요^^

 

 

사주포럼의 장점을 찾아보니 정말 저도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여자아이이름짓기!! 사주포럼에서 엄마가 직접 셀프작명 해보세요.

여기만큼 좋은 작명 프로그램도 없는거같네요~~

다른곳에 하도많이 낚여서...ㅠ.ㅜ

 

▶ 예쁜 딸 이름 짓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