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여자 예쁜이름 짓기. 여자아이 예쁜이름

여자 예쁜이름 짓기. 여자아이 예쁜이름

안녕하세요! 이름 잘짓는 작명소를 소개합니다~~

지난달에 저희 딸 이름 받아온곳이거든요!
이름은 사주에 잘 맞게 지어야한다고 해서 작명소에 의뢰를 했어요.
예쁜이름 잘짓기로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주변 조카들 이름이 너무 예쁜이름이길래 어떻게 지었냐고 하니깐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했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하게되었죠!
우리딸 예쁜이름짓기 해주려구요 ^^
 
방문하려고 했었는데 어찌하다 보니 인터넷으로 받아보게 되었어요.
방문도 되고 인터넷도 되더라구요~
둘다 신청은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답니당!

 


친절하게도 홈페이지에 사주 신청서가 나와있어요~
아기 태어난날이랑 시간 적고, 아빠엄마이름, 출생 지역,
그리고 선호하는이름,중복되면 안되는 이름 등등!
이름에 대한 요청사항까지 기재하게 되어있네요~
 


여자아기 이름이지만 저는 좀 중성적인 이름을 원해서
요청사항에 적어두었답니다.
나중에 작명하시는 분이 신청서 작성한거 보고 요청사항에 맞게 이름을 지어주세요^^
배려있고 센스있는 아이이름작명원!!

여자아기 이름은 일반적으로 더 따져볼게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몇일후에 이름을 받아보았는데
이름이 다 맘에들었어요.ㅎㅎ 그중에 가장 와닿는 이름을 출생신고까지 마쳤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 대만족이었어요.ㅎㅎ
나중에 둘째생기면 또 여기서 이름 지어줘야겠네요 ^^

여자 예쁜이름짓기 잘해주는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려요~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