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온라인사주풀이 사주잘보는 사이트

온라인사주풀이 사주잘보는 사이트

 

 

음 사주사이트로 가장유명한곳이라 하면 사주포럼이 떠오르네요.

제가 몇년째 꾸준히 이용하는 사이트거든요.ㅋㅋ

여기만큼 잘봐주는곳도 없어요.. 점집 갈필요 없더라구요 ㅋㅋ

 

 

제가 느끼기에 대부분 3~4월에 운세가 좀 안좋은 편이었는데

온라인사주풀이를 사주포럼에서 해보니 역시나 그 내용이 나오더라구요.

최근에 삼재가 있어서 그랬다하더라구요.

어쩐지 뭘하려해도 잘 안되더라ㅜ_ㅜ

 

 

온라인 사주풀이도 나름 개인정보라 자세히 쓸 수는 없지만,

잘 맞긴 하더라구요.ㅋㅋ 친구들한테도 여럿 추천해줬어요.

이제 월운,일운까지 상세하게 나오니까 저에겐 도움이 참 많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그전에는 사주카페를 갔었는데, 제 개인적으론 만족했던적이 없는것같아요.

사주포럼 사이트는 생긴지 꽤 오래되었던데 그만큼 신뢰도 가고요.

무엇보다 쪽집게처럼 잘맞추니까요.ㅎㅎ

믿음이 안갈수가 없네요..

 

 

온라인 사주 뿐만아니라 온라인작명도 인기가 아주 높네요.

아기이름 짓기가 순위가 높은것같아요. 현황도 알려주고 ㅋㅋ

사주잘보는 사이트는 사주포럼을 추천합니다. ^^

 

-> 주소 : www.sajuforum.com

 

나의 사주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