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완벽한 셀프작명^^ 신생아작명소 사주포럼!!

완벽한 셀프작명^^ 신생아작명소 사주포럼!!
 
이름은 인생의 운명을 바꿀만큼 중요하다고 하죠?
그래서 본인 사주에 적합한 이름을 지어야 한다고 해서
신생아 이름짓는 작명소로 유명한곳이 어디인가 찾아봤는데요!


역시 요즘 대세인 셀프작명소를 추천받았어요~
에듀내일 베베톡 미즈넷 등 신생아/육아관련 사이트에서 많은분들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전에 산후조리원에 있을때도 얼핏 들은 기억이 났엇는데
이리저리 이름이 들릴만큼 유명한 신생아작명소였네요!

 


원래는 일반 작명소를 방문하려고 했었는데 사주포럼에서 셀프작명을 해보니
신생아작명소 유명한곳은 사주포럼이 1등인것같아요~
작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저도 전문가처럼 이름을 지을수 있거든요.
안그래도 친구가 사주포럼에서 개명했다고 해서 무슨말인가 했는데
완전 신뢰도 높은 작명사이트였네요. 셀프작명을 전문으로 할수있는 ㅎㅎ
저도 여러분께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울아기 첫이름 짓는거라 아주 심사숙고하게 되네요.ㅎㅎ
작명!! 특히 신생아 이름짓기는 사주포럼이 제격이네요~

▷ 신생아 예쁜이름짓는 작명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