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작명소~ 셀프작명으로 명품이름짓기 ♡

원주작명소~ 셀프작명으로 명품이름짓기 ♡
 
저는 저희아이들 이름을 다 셀프작명으로 지어줬어요!ㅎㅎ
바로 사주포럼인데요! 고품격 이름을 지을수있는 곳입니다.
이름은 본인에게 가장 좋은 이름으로 지어야 하는거 아시죠?
실제 활동하시는 유명한 작명가들이 직접 만든 작명전문 프로그램덕분에
원주에서도 편하게 인터넷으로 스마트폰으로 작명이 가능해요!ㅎ

 

 

아기들 출생일시를 넣으니까 맞는 이름이 추천이 되는데요~
이 이름들이 그냥 막 작명되는게 절대 아니랍니다.
작명프로그램으로 사주풀이되고 사주에 맞는 오행과 좋은 획수까지 계산되어
좋은 이름이 나오는거에요!

 

 

그리고 또 좋은건 영어이름이 같이 추천된다는거!ㅎㅎ
요즘은 영어이름은 꼭 필요한 시대 아니겠어요~
영어이름도 사주에 맞는 이름이라고 하니! 넘좋아요 ㅎㅎㅎ


원주작명소 저는 사주포럼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멀리 찾아갈필요도 없고 내가 시간날때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니까
너무 편리해요 ><


원주 유명작명소 사주포럼에 들어가보시면 다 알게될거에요~
>> 아기이름 좋은이름으로 지으려면! 사주포럼으로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