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유명한작명가 개명 작명 좋은이름.

유명한작명가 개명 작명 좋은이름.

 

 

좋은이름 잘짓기로 소문난 작명소에 다녀왔어요.

제가 이름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많긴 했지만, 이름이 앞길을 막는다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

개명해야겠다 생각하면서도 막상 용기가 안나서 미뤄왔는데

요번에 친구 아는분이 유명한 작명가에게 이름받고 인생이 좀 풀리기 시작했다는 말을 들어서

제 친구가 저에게 소개해줬어요.

 

 

유명한 작명가가 계신 곳이라 예약손님도 많더라구요.

하루전에 예약하고 가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사주랑 이름이 너무 극과극이라고 하시는거에요 ㅜㅜ

이제까지 힘든일겪은거 이름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좋은이름 주셨어요.

 

 

제가 방문했던 유명한작명가 작명소는 아이이름작명원이에요.

아기이름도 많이 지으러 오시는데 저처럼 개명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역시 유명한곳은 이유가있네요ㅜ

이름받고 나니 마음이 조금은 편해진것 같아요.ㅎㅎ

개명하고나서 일이 잘되었다는 분들이 많던데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ㅜㅜ

 

HAAA

 

저처럼 이름에대한 고민이 많으신분은 한번 예약해보는것이 좋을것같네요.

Click -> 아이이름작명원 인터넷신청 가능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