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명한 작명소에서 이름 선물받은 후기^^

유명한 작명소에서 이름 선물받은 후기^^

 

 

안녕하세용~

벌써 다음주가 크리스마스죠~

이웃님들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엔 공연도 보러가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도 가고 했지만

요즘은 아기와 함께 지내느라 바쁘네요. ㅎㅎ

 

 

 

 

 

우리 아기 태어난지 ..벌써 내년초면 돌이 되어가는데요^^

육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

정말 나 자신이 없어지는 기분 ㅠㅠ

저는 카페에 그렇게 가고싶더라구요~~

 

 

 

 

 

올 초에 울아기 이름지을때

인터넷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었었는데

조만간 둘째이름도 지을 예정이에요. ㅎㅎ

작명소 기억해놨다가 두번째로 또 신청할예정인데,

이웃님들께도 추천해드릴겸..

후기를 살짝 알려드리려고 해요~

 

일단 가격적으로도 부담없는곳인데요.

이름은 "아이이름작명원" 여기 작명가님이 세상에..

작명 책에서 봤던 그분이셨어요!!!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우리아기 이름을 지어주시게 될줄은 몰랐죠^^

 

 

 

 

 

부담없는 가격에.. 재작명서비스까지도 가능해요~

이건 이름이 맘에안들었을때 또한번 지어주시는거라서,

말그대로 재작명!

또한번 요청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거죠. ㅎㅎ

 

 

 

 

 

 

유명한 작명소에서 작명가님을 만난것도 좋은 기회였고

이분은 이름지을때 사주는 물론이고 부르는 어감이 어떤지..

어떤 느낌이 나는 이름인지 ..한자뜻은 어떤지 등등

하나하나 다 따져보시는 분이에요^^

 

 

 

 

 

 

아기이름 예쁘게! 후회없는 결정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에 온라인신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 온라인신청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