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유명한 철학관에서 아기이름 받았어요!

유명한 철학관에서 아기이름 받았어요!

 

2년전에 첫아기 이름도 지었던 곳인데요.

소개받고 신청했는데 첫아이 이름을 참 만족스럽게 지어주셔서

두번째에 또 신청하게 되었어요! ^^

둘째아기 태어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정신이 없다보니 아직도 이름을 못지어주고 있었네요ㅜㅜ

 

이름은 사주와 잘 어울리는것도 중요하지만 부르는 어감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이름이어야 우리아기도 좋아할거라고 생각하거든요 ^^

 

 

아이이름작명원은 산후조리원에서도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는 유명한 철학관인데요.

이름짓기의 근본인 생년월일시 뿐만아니라 부르는 어감, 이름의 뜻도 다 고려하여 지어주십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기타란에 이름에 대해 원하는 요청사항을 기재하면 되거든요~

생각해놓은 이름이 아기에게 좋은 한자이름이 구성되는지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

 

 

첫째와 둘째가 남매느낌이 나게 돌림자로 지어주고 싶어서 요청을 드렸는데,

첫아이가 이름자에 쓰는 한자가 둘째한테는 좀 안좋다고 해서 한자만 다르게 지어주셨어요 ㅎㅎ

첫째아이때와 마찬가지로 둘째아기도 정말 만족하는 이름으로 정하게 되서 너무 좋네요 ^^

요즘 주변 친구들이 예비엄마가 될 사람이 많은데 유명한철학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주려고 합니다.ㅎ

절친들에게 추천하는곳인 만큼 여러분들도 만족하실거에요 ^^

아기에게 좋은이름 지어주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예쁜이름지어서 많이 불러주세요~~

 

>> 유명철학관 추천 _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