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철학관 셀프작명소에서 지어본 아기이름^^

인터넷철학관 셀프작명소에서 지어본 아기이름^^

 

 

 

 

오늘이 올해 최고로 더운날인것 같아요~

아직 5월이지만 낮기온은 30도까지 올라갔네요 ㅎㅎ

벌써 여름이 되려나요~~?

아직 5월인데.. 봄을 만끽하고싶은 시즌인데말이에요!!

저는 5월에 아기이름을 지었답니다. ㅎㅎ

셀프작명소에서 내가 전문가가 되는 순간이었어요~~

오프라인철학관보단 인터넷철학관을 저는 더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이름지을 때 젤 중요한게 사주라고 하더군요~

저는 사주포럼을 이용했는데요. 정통이름짓기 들어가면 아기사주를 먼저 입력하게 됩니다.ㅎ

그 이후로 아기에게 맞는 이름 목록을 쭈욱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엄마아빠가 선호하는 이름도 작명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한데요~
아기에게 써도 될 이름인지 셀프작명소에서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름에 관련된 기사들만 봐도~~ 다양한 사례가 있죠.

이렇게 운이 없나 싶을정도로 시작하는 일마다 안되는 분들..

이름이 문제였다는 기사를 가끔 보거든요!

제 친구중에도 개명을 한 친구가 있고요~

직장문제나 건강문제로 안좋은일이 연속되어 이상하다 생각이 들면

이름이 원인인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미신같지만 이름은 처음에 잘 지어야겠단 생각을 했답니다.ㅎ

 

 

 

 

셀프작명소는 이름 그대로 직접 작명을 하는곳이에요!!

처음 접하는 분들은 익숙하지 않으실 수도 있겠지만 아기이름을 짓다보면 욕심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ㅎㅎ

셀프작명은 30일동안 이용가능하여 충분히 고민하고 아기이름 결정할 수 있어용~~

 

인터넷철학관 이번기회에 이용해보신다면 후회 없을거에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