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인년 아기이름작명 흑호랑이띠 좋은이름 받기

임인년 아기이름작명 흑호랑이띠 좋은이름 받기



태어난 아기에게 좋은이름 지어주려고 작명소에서 받아왔어요~
올해는 임인년 흑호랑이띠 라고 하네요!
흑색을 띄는 호랑이.. 더 강렬하고 굳센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호랑이띠 아기이름은 어떤 이름이 작명될지 궁금하더군요!

 

 



산후조리원에서 지낼 때 같이 식사하던 분들께서 작명소 얘기를 해주셨는데요.
인터넷 작명소가 있다는걸 그때 알게됐네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이 가성비 좋다고 추천해주셨고 그 외 여러군데를 알아봤지만 가격이 상당히 쎄더라구요~~
아이이름작명원 만큼 정직한 곳이 없었어용.
그래서 여러분들꼐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요~

 

 



우리 살아가면서 내 이름이 한번쯤 맘에 안든다 바꾸고싶다는 생각한적있죠?
이름으로 놀림받는 일도 생각보다 많이 있잖아요. 저는 할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인데 평범하다고 느껴지는 이름이지만 놀림감이 된적도 있어서 제 이름이 싫었답니다ㅠㅠ
우리아이는 이런 경험을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놀림될만한 이름들은 무조건 제외했어요.
성씨와도 조화롭게 이어지는지 몇번이고 불러보기도 했구요~


근데 아이이름작명원은 이런 세세한 것들도 다 검토해주시는 듯 해요.
작명해주신 이름 모두 어감까지도 괜찮았거든요~
흑호랑이띠 사주에 잘 맞는 이름들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자라라는 뜻이 담긴 이름으로 선택했는데요.
호랑이띠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이니까 이름덕보고 살아갔으면 좋겠네요.
작명하시려는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어요~^^

 

 

흑호랑이띠 아기에게 좋은이름!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