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작명소비용 부담된다면? 사주포럼 셀프작명 !!

작명소비용 부담된다면? 사주포럼 셀프작명 !!

 

 

아기이름 지어주려고 작명소 어디가 좋은가~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는데요.

가격이 참 다양해요.. 비싼곳은 몇백만원까지도 하는데,

어차피 이름 하나 지을건데... 백단위의 가격은 너무 심하지않나 싶더라구요ㅜ

얼마나 좋은 이름이길래 ㅜㅜ

 

 

좋은이름 지어주고싶은 부모마음 다 똑같겠죠~

좀 납득이 안가는 비용의 작명소는 피하게 되네요.

합리적인 작명소 비용.. 어디가 있을지 열심히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아기엄마들이 가장많이 이용하는곳이 사주포럼 셀프작명이라네요 !

 

 

안그래도 그전부터 얘기 많이 들었는데 ..

제친구 딸 이름을 참 예쁘게 지었길래 어디에서 누가 지어줬냐고 물어봤더니

사주포럼이라고 얘기를 해줬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더라구요.ㅎㅎ

좋은이름 잘지어주는 작명소인데 비용도 참 착하네요 ..^^

 

 

작명소마다 다르겠지만 이름 한두개에 비싼 비용을 요구하는곳도 있더라구요ㅜ

살짝 고민되긴했지만 사주포럼은 전문가들이 지어주는 수준으로 셀프작명이 가능해서

저는 사주포럼으로 선택했어요.ㅎㅎ

이름 한두개뿐이 아니라 정말 많이 나와서 한참동안 몇날몇일 고르다가 출생신고 해주었답니다.ㅎ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닌것같아요!!

이름짓는데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ㅎㅎ

사주포럼에서 부담없는 비용으로 좋은이름 지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사주풀이,이름풀이가 각각 다 제공되니까 일반인들도 알기쉽게 되어있더라구요 ^^

작명소 비용 부담된다면 사주포럼을 선택하세요 ^^

 

-> 부담없는 작명소비용, 사주포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