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어플로 아기이름 예쁘게 지어줬어요♡ 정통성명학!

작명어플로 아기이름 예쁘게 지어줬어요♡ 정통성명학!

 

 

작명어플 이용해 보신 분 있나요?

저는 울아기 이름 짓느라고 처음 경험해봤는데요. ㅎㅎ

작명소 가는것보다도 더 편하고 이름도 많아서 좋았어요!!

가성비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예쁜 이름으로 흔하지 않게 짓고 싶었는데

생각나는 이름이 다 비슷비슷 했어요...

맘에 썩 들지는 않고 성명학적으로도 좋아야 한다고 하니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작명 어플 덕분에 손쉽게 마음에 드는 이름 지을 수 있었답니다!!

 

사주포럼 이라고 검색해서 깔아보세요!

작명 말고도 사주운세 관련 서비스는 다 잘되고 있는데요~

저는 아기이름 다 짓고 저랑 남편 사주도 보고 궁합도 확인해봤답니다. ㅋㅋ

참고적으로 알려드려요~~

사주 운세 완전 정확하게 풀어되있어요. ㅎㅎ

 

 

아기이름은 정통이름짓기 로 가셔서 출생일시 입력 후에 결제하고 사용할 수가 있어요.

정통 성명학 방식으로 이름이 작명된다고 해요!~

우리가 흔히 아는 이름짓는 방식은 재미로 이름풀이를 하거나 한글로 짓거나 이런 것들인데

정통 성명학은 옛날부터 썼던 작명방식이라고 하네요. ㅎㅎ

엄마가 제 이름도 작명소에서 받아오셨다고 했는데 사주를 보고 지었을것 같아요!

 

태어난 날짜랑 시간으로 사주를 분석해보는데 

사람마다 가지고 태어나는 기운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름으로 부족한걸 보완해주는거라고 ..작명 하면서 나름 배웠네요 ㅋㅋ

성명학에 대한건 잘 모르지만 작명 어플 사주포럼 덕분에 어느정도는 지식이 생겼어요 !!

 

워낙 뛰어난 프로그램이다 보니 전문가들도 사주포럼 어플을 참고하시나봐요~

역학 전문가들이 믿을 정도면 진짜 정확도 높은 프로그램이겟죠 ^^

온라인으로 이름 짓는거라 그런지 시간제한도 없고 내가 하고싶을 때 할수있어서 좋아요~

이웃님들게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