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어플 추천! 정통 이름짓기 셀프작명 예쁜이름짓기

작명어플 추천! 정통 이름짓기 셀프작명 예쁜이름짓기

 

 

 

 

 

 

예쁜아가 키우는 육아맘입니다 ^^
몇년전까지만 해도 직장 다니는 평범한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아기엄마가 되었네요~

 

누구나 그렇듯이 ..
육아는 참 힘들지만
우리 아이는 정말 예쁘죠 ㅎㅎㅎㅎ
체력적으로 힘들더라도 아기 웃는모습 보면 다 날아가는것 같아요~
저는 아마도 육아가 천직이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저는 임신전부터도 이름에 대한 관심이 좀 있어서
제 이름도 풀이해보고.. 남편과의 이름궁합이 어떤지도 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기가 태어나기 전부터 여유 생길때마다 이름을 고민해보곤 했어요.
맘카페에서도 아기이름 추천해달라는 글이 종종 올라오는데
모르는 사람이 지어주는 이름을 무작정 아기에게 주는 것은 내키지 않더라구요~

다소 흔하다고 느끼는 이름일지라도
엄마 아빠, 혹은 가족이 지어주는 이름이 의미있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저나 남편이나.. 그냥 평범한 이름이다보니
아기 이름만큼은 특별하게 지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한자책도 보고...
이름은 어떤 방식으로 지어야 하는지 온라인으로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이름은 "사주"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것~~~
예쁘다고 무조건 짓는 이름이 아니라
아기 사주를 풀어봤을 때 아기에게 잘 맞아야 한다고 합니다.

 

 

 

 

 


맘카페에서 어떤 분이 작명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
사주포럼이라는 사이트에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 작명어플이었어요 !!


부담없는 가격이라서 전문 작명소가 아닌 줄 알았는데.....
철학관을 운영하는 현역 전문가들도 사용할 만큼 정확도가 높은 곳이더라구요 !!
이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짓는다면 누구나 전문가가 짓는 수준의
좋은이름을 지을 수 있답니다 !!

 

 

 

 

 


울아기 이름도 매우 만족스러웠는데요~
아기 태어나고 나서 병원에서 태어난 시간을 적어준게 있었는데
그걸 남편이 사진으로 찍어놨거든요.
다행히 정확한 사주로 이름짓기를 해볼 수 있었답니다~ ^^

 

작명 프로그램을 해본건 처음이라 홈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았는데요.
동영상으로 작명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작명 프로그램은 이름을 추천받을 수도 있지만
따로 이름에 한자를 붙여볼 수도 있답니다.
정해놓은 이름에 한자만 붙일 생각으로 작명프로그램을 결제했는데
그 이름이 안좋을 수도 있더라구요....

좋지도 않은 이름을 굳이 아기에게 지어줄 생각은 아니었기 때문에
좋은이름을 더 찾아봤답니다!

 

이름을 지을 때 제일 중요한것은 아기 출생일시와 성씨!
성씨 한자도 간혹 헷갈릴 때가 있거든요~
아기아빠가 성씨의 어떤 한자를 쓰는지 잘 확인하셔야 합니당.
김씨, 이씨 박씨 는 ...한자가 하나 뿐이니 상관없지만
한자가 2~3가지 되는 성씨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울 아이가 커서 엄마아빠가 지어준 이름인걸 알게되면
참 좋아하겠죠?
비록 이름이 니맘에 쏙 들진 않더라도
엄마아빠가 고심해서 작명한 이름이니 ....
그 정성어린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고급스런 작명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된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주포럼" 검색하셔서 어플 설치하시면 되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 어려운 시국이지요....
그래서 온라인 작명프로그램을 더 선호하게 되네요. ㅎ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아기에게 예쁜이름짓기 해보세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