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통성명학 아기 사주 보완하는 예쁜이름 작명

정통성명학 아기 사주 보완하는 예쁜이름 작명



출산하고 조리원에 있는동안
아기 예쁜이름 작명을 완성했답니다~~
울아기 이름은 직접 짓고싶었거든요.
어머님께서 아는 분이 성명학 공부하셔서 출생일시 알려주고 이름 몇가지 받아오셨다고 알려주셨는데..
제맘에 드는게 없었어요ㅜㅜ
일단 보류해놓기로 하고~ 요즘은 직접 짓는 방법도 많다길래 여러가지 알아보았죠!


사주를 보완하는 이름 작명을 위해서는 아기 사주를 먼저 봐야하죠!
셀프작명 어플로 해보니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을 추천해주기도 하더군요.
어플로 자동으로 추천이 되는것도 좋은데 울아기를 위해 성명학에 대한 책도 더 볼까 했지만..
넘나 무리였어요. ㅎㅎ
사주포럼 작명어플은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사주분석이 다 되면서 여러개 이름을 지어주기도 하는데요.
이름 하나하나 자세한 풀이가 나와있어서 참고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작명소에 직접 가는건 가격이 넘 비싸고 부담인데
사주포럼 작명어플은 넘나 가성비좋게 예쁜 이름 작명을 할 수 있답니다.
예쁜이름만 골라서 작명되는데 사주보완까지도 되는 이름이니 금상첨화!!
작명소 비용 몇십은 아낀것 같아요~~


작명어플로 사주보완되는 이름짓기! 어렵지 않아요.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이 나와있는대로 타고가면 이름이 완성되있죠. ㅎㅎ
출생일시로 사주를 푸는거니까 잘 확인하고 입력하셔야 하구요~
생각보다도 많은 이름이 작명되서 추천이 되니까 놀라지 마세요~~

 



사주보완 작명을 하면서도 신기했던건..
돌림자 이름도 가능하다는것!!
울아기가 첫째라 형제간의 돌림자는 없지만..
아버님께 대강 들으니 항렬에서 쓰는 글자가 있다고는 하셨는데요.
딱 들어도 촌스러운 이름이 될것 같아서 굳이 쓰겠다고는 안했땁니다. ㅋㅋㅋㅋ


근데 사주포럼에서 돌림자 입력칸이 나와있길래 시도는 해보았죠!!

입력해서 결과보기를 했는데 첫줄에 무슨 말이 잇더라구요~
사주랑 적합하지 않다고 알려주네요.. 고맙게도♡
돌림자를 거부할 완벽한 이유가 생겼습니다. ㅎㅎㅎ

 



사주가 보완되는 이름만 무조건 믿고 살아갈 수는 없지만
이렇게 한번 짓게되면 아이가 자라는동안 내내 불러줄 이름이다 보니 좋은게 좋은거다 라는 마음이네요^^

프로그램으로 이름선택하면 작명인증서가 바로~~ 발급되는데요.
울아기 이름 직접 지어준 기념으로 잘 보관해두려구요~


절대 돈아깝지 않은 셀프작명 후기였어요 ^^
사주포럼을 강력 추천합니다~

 

 

 

 

★ 아기 사주 보완 작명하기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