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통성명학 작명 아기 돌림자이름 잘지으려면...?

정통성명학 작명 아기 돌림자이름 잘지으려면...?

 

 

 

사주를 기본으로 보고 짓는다는

정통성명학 작명법으로 아기이름을 짓고 싶었어요!

한글초성을 따지거나 그외 다른작명법을 쓰는 작명소가

은근 많더라구요~

 

아기가 태어난 날짜와 시간으로 분석을 해서

어떤 기운이 필요한지 파악을 먼저 하게 되는데요.

좋은작명가를 만나는것도 힘든일인것 같아요~

 

 

 

옛날부터 쓰던 작명법 그대로 이름을 지어주는곳을 찾게되었어요.

아기 사주를 먼저 풀고 필요한 오행에 따라

이름을 지어준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돌림자이름을 작명받으려고 온라인으로 신청했어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온라인작명소인데요.

돌림자이름이 필요할 경우 온라인 신청서에 한자를 변환하여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아기이름을 받아보니

어감도 예쁘고 세련된 이름이었어요 ^^

돌림자의 경우는, 돌림자가 사주랑 맞지 않는다고 하셨는데요.

1개정도는 족보용 이름으로 작명을 해달라고 했어요~

좋지 않은 이름이지만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고

족보에 올리는 용도로 작명을 받은것이지요!

 

 

 

 

돌림자나 혹은 원하는 한자가 있더라도

본인과 적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야 해요~

아기에게 좋은이름 짓기 위해서는

최상급의 한자 조합이 되어야 합니다. ☆

 

 

 

 

 

정통 성명학 작명하는곳

아이이름작명원 훌륭한 작명가에게 이름 받아가세요~^^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