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카이름짓기! 신생아이름 잘짓는곳 찾았어요~~

조카이름짓기! 신생아이름 잘짓는곳 찾았어요~~

 

 

울 아이 이름도 지었던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벌써 두번째 신청을 하게됐네요 ㅎㅎ

동생이 애기이름으로 하고싶은 이름 있다고 해서 저에게 알려주긴 했는데

제가 작명소에 신청했거든요~

사주랑 맞게 지어야 하니까요 ㅎ

 

저도 울아이 이름 짓기전까진 사주나 성명학 잘 몰랐는데

이름을 받아보고 나니 이름의 중요성을 알겟더라구요 ㅎㅎ

 

 

우리 아이도 아니고 동생에게 주는 선물이다보니 더 예쁘게 이름이 지어졌으면 하는 맘이었는데요.

신청하고 2일뒤에 좋은이름 받을 수 있고 역시나 예쁜이름이었어요 ㅎ

두아이들이 성별이 달라서 이름도 많이 달랐는데

뜻도 좋더라구요~

작명가님이 사주만 딱 보시는게 아니라 이름에 쓸 한자 의미나 이름 어감도 생각하시거든요 ㅎ

 

 

아이이름작명원은 절대 후회없는 작명원이에요!!

가성비 좋고 이름 세련되기로 유명하지요~

맘카페에서도 인기있는 이유가 있구요 ㅎㅎ

실제로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어주신 이름으로 불리는 사람들은

이름덕 많이 본다는 설도 있네요... 와!!

 

 

맞춤형 옷을 제작하듯 이름도 마찬가지로 잘 맞게 지어야 한답니다.

울아이 이름 지을때랑 선물할때랑은 또 다른 기분이었어요~

제작해주신 작명인증서도 동생이 잘 받았다고 맘에든다 하니 뿌듯했구요 ㅎ

제가 두번이나 신청한 이유 아시겠죠?

이웃님들께도 추천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