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좋은이름짓기무료 작명사이트에서 셀프로 작명!

좋은이름짓기무료 작명사이트에서 셀프로 작명!

 

이름짓기~~ 요즘 다들 작명사이트에서 직접 짓는다면서요?

이제는 다들 애기엄마가 된 제 친구들이 셀프작명 사이트 얘기를 많이 하는데

작명사이트에서 하는것이 좋은점이 더 많다고 하네요!

 

신나2

 

제가 딸이 생기면 이런이름으로 해주고싶다~ 하는 이름이 몇개 생각해놓은게 있었는데요.

사주에 맞는 이름이 한자로 되는지 다 확인해볼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친구들이 얘기해주는거라 믿고 한번 해봤는데

왜 다들 작명사이트에서 하는지 알겟더라구요 ㅋㅋ

예쁜이름도 좋지만 이왕이면 아기에게 좋은이름이면 더 좋잖아요!

좋은이름짓기무료 셀프작명사이트가 요즘 많던데~~

제가 해본곳은 사주포럼이에용^^

 

 

사주포럼은 24시간 열려있는 셀프작명소에요^^

★ 셀프작명소 둘러보기 클릭^^

 

 

사주포럼에서 좋은이름짓기를 많이 해서 몇개 후보를 놓고 고민중이에요.

근데 여긴 영어이름까지 같이 작명해줘서 정말 신기했어요~

홧팅2

 

사이트 둘러보니 이름 작명중인 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실시간 작명현황도 나오는데 ㅋㅋ 재밋더라구요!

좋은이름짓기! 사주포럼에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