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한작명소! 한자이름+영어이름 함께 지어주는 곳 추천해요~^^

착한작명소! 한자이름+영어이름 함께 지어주는 곳 추천해요~^^

 

 

 

아이이름작명원에 아기이름짓기를 신청하니까

한자이름에 영어이름까지 지어주셨어요~
영어이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서비스로 해주시는거라 하네요 ^^

 

 

 

모든 이름 다 사주를 기반으로 작명해주신거라서

아기에게 특별히 좋은 이름들이라고 합니다!
출생일시를 먼저 알아야 아기에게 어떤 기운이 필요한지 알수있고

그에 따라 좋은 한자를 넣어서 지어주신다고 하네요~

 


 

 

 

한자 획수까지 다 따져서 지었다고 하니

작명과정이 참으로 복잡할것 같아요~
전문가가 해주시는 일은 역시나 다르죠?

 

 

 

 

근데 작명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것 !!

한자, 영어에 마음에 안든다고 하면 재작명까지 ....

정확한 가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iirum.com

 

 

 

 

 

이름의 기본은 사주라고 하는데

제 이름은 사주랑 맞춰봤을 때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나중에 이름감명을 받아봐야겠는데요!ㅎㅎ

 

 

 

 

인터넷 작명소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라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가 있더라구요~
나중에 이름 정해지면 작명인증서도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증명서에 역사신문까지 아기를 위해 제작해서 보내주시네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착한 작명소로 인정합니다! ^^
온라인신청을 통해 아기이름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