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아기이름 작명소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네요~

창원 아기이름 작명소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네요~

 

 

 

창원에서는 어떤 작명소가 유명한가 찾아봤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좋은이름을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울아기는 돌림자이름으로 지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쁘게 지어주셨답니다.ㅎ

 

 

이름 한글자가 이미 정해져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겠다는 각오는 되어있었는데

조카들 이름도 빼려면 몇개 안남은 느낌이었어요..

시부모님이 돌림자 너무 신경쓰지 말라고 하셨지만

저는 쓰고싶더라구요 ㅋㅋ 소속감을 느끼기 위한!!?

사주랑 안맞을 수도 있다고 알려주셨는데 다행히 우리아기에겐 돌림자도 딱이었네요. ㅎ

 

 

요즘 MZ세대라고 하죠..?

유행타지 않을만한 이름이라 어떤 세대에서 쓰든 예쁘다고 할만한 이름이에용.

작명소 잘 고르는것도 중요한거같네요~

창원 아기이름작명소 찾아봤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이 눈에 띄는것을 보니

인기많은 곳인듯 합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 이쁜이름작명소!!
추천해드리고 가용^^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