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학생 자녀 개명후기, 개명법무대행 추천

초등학생 자녀 개명후기, 개명법무대행 추천

 

 

 

 

 

울아이 개명해준 후기를 써볼까해요 ~
이름 한자가 잘못되어있는걸 뒤늦게 알아버렸죠ㅜㅜ

 

출생신고 할때 작명소에서 지어준 이름으로 맞게 했지만 ..

나중에 이름이 안좋단 말을 듣고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ㅜ

 

 

 

 

 

 

보통 성인들 개명하는 경우만 많이 봐서

초등학생 자녀가 개명이 될까 궁금했는데요.

오히려 성인개명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
아직 주민등록증도 나오기 전이라 이름을 바꿔도

변경할 사항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저희아이는 한자만 바꾼거라서 ~~ 이름에는 변화가 없었지요.

 

 

 

 

 

 

개명도우미라는 곳을 소개받고 신청했어요.

형님이 먼저 조카이름을 바꾸셨는데 넘나 괜찮았다고 하시면서

소개해주셨는데요 ~
울 집안 아이들 다 이름이 잘못되어 있었더라구요 ..

지금이라도 바로잡았으니 다행이지만요 !!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곳이라 간편하고 좋았어요.

저희 부부가 다 맞벌이라 법원까지 갈만한 시간이 나지 않았는데

대행절차로 해결이 되더라구요 ..

개명은 신청하면 다 될것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구요 ㅠㅠ

울아이가 아직 미성년자다 보니 부모가 다 동의하는지도 철저히 확인하시더군요.

초등학생 자녀 개명은 본인이 신청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

 

 

 

 

개명 허가받기까지 3개월 가까이 걸린것같네요.

저희지역은 수도권이라 그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인구가 많을수록 심사기간도 그만큼 걸린다고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난리인데 여기저기 외출 안하고 간편하게 끝나서 다행이었죠.

 

 

 

 

 

 

아이가 이름을 바꾼것을 알고 있고 본인도 만족하더라구요.

한자만 바뀌었지만 더 좋은 기운을 가진 이름이라서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지 않을까 싶네요 ~

 


 

 

 

 

개명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개명도우미 꼭 추천하고 싶어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