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끼띠 아기 이름짓기 한자이름작명 인기순위

토끼띠 아기 이름짓기 한자이름작명 인기순위

 

 

 

 

아기 태어나면 이름짓기 먼저 고민하게 되죠^^;;

출산앞두고 이것저것 준비할게 있었는데

정작 이름은 생각못하고 있었어요.

태명이 마치 이름같아서.. 그대로 부르는줄 ㅎㅎ

출생신고를 하기위해 이름짓기를 해야 하는데

한자로 된 아기이름의 인기순위가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아기이름짓기 하기 전까지는 이름에 별생각 없었는데

가끔 특이하다 싶은 이름을 보면 기억해놓게 되더라구요~

이름도 트랜드에 따라가서 유행하는 어감?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작명 인기순위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연도별 순위와 셀프작명까지 가능한 사주포럼이라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평이 아주 좋은곳이네요~

 

 

 

 

무의식적으로 트랜드에 따라간건지..

제가 생각한 이름들이 상위권에 있었어요 ㅎㅎ

아기아빠가 알려준 이름은 우리세대라서 옛날느낌나려나 싶었지만

너무 흔한것보다는 나은것같고~~
사주포럼에서 이름 인기순위랑 셀프작명까지 해보니

아기이름이 금방 결정되더라구요^^

 

 

 

사주포럼 사이트에서 정통 이름짓기로 토끼띠 해에 태어난 한자이름짓기가 가능하답니다.

사주에 맞는 이름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이름짓기에 무지한 저에게 좋은 가르침을 주는 셀프작명이네요 ㅎㅎ

여러가지 이름이 가나다순으로 추천되어서 하나하나 살펴보고 고르면 되는데요.

성씨와도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고르셔야 할거에요 ㅎㅎ

 

 

 

 

토끼띠 아기 작명 전문 사이트를 찾게되어 예쁜 이름도 짓고 넘 좋네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