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한자이름짓기_셀프작명 사이트

여러분들이 찾고계시는 셀프작명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한자이름짓기 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한글이름 느낌이 나는 사주포럼 한자이름짓기가 대세네요~

 


최근에 인명용한자 수가 늘어났기 때문에
이름에 들어가는 한자도 종류가 많아졌어요~
예쁜 한자이름 사주포럼 셀프작명!! 지금부터 방법을 알아볼까요 ><

 


본인의 출생일시를 입력합니다.
아기이름짓기 하시는 분들은~ 병원에서 알려준 시간대로 입력하시면 될듯하네요^^

 


생각해본 이름이 있다면 맞는 한자를 붙여볼 수도 있네요!!
내 사주에 맞는 한자이름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보세요~
돌림자 입력란도 있네요^^

 


제가 어제 개명하려고 개명이름 짓기를 해봤는데요~
정말 예쁜이름들이 많이 추천되더군요 !!
이름은 1개만 선택해야하는 거라... 일주일째 고민중입니다ㅠ.ㅠ

 

 

예쁘고 현대적인 한자이름짓기가 가능한 사주포럼☆
사주포럼은 운세전문사이트에요.
한자이름짓기 외에 이름풀이, 토정비결, 궁합, 꿈해몽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

 

 

♡ 한자이름짓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