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무료궁합사이트 궁합보기^^

무료궁합사이트 궁합보기^^

 

사주포럼에서 남자친구랑 궁합 봤는데 진짜 잘맞네요..

각자의 사주를 풀어서 두 사람이 잘 맞는지 봐주는건데

각각 성격이 진짜 딱딱맞게 나왔어요 ㅋㅋ

진짜 믿음가는 궁합사이트 입니당.

 

 

서로의 출생일시만 알면 궁합을 볼수가 있습니당.ㅎㅎ

사주포럼 검색하면 바로 사이트 나오니까 지금당장 ㄱㄱ~

 

무료궁합사이트 많이 봤는데 무료라서 그런지 다 허접한 결과더라구요.

틀에박힌 답변이랄까.

왜 무료겠어요 ㅋㅋ

품격있는 운세풀이 사이트 사주포럼에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