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이름짓기사이트 정말 편하네요!

이름짓기사이트 정말 편하네요!

 

저에게 예쁜 조카가 생겼답니다~~^^

엄마를 닮길 바랬지만 아빠를 훨씬 많이 닮아버렸네요 ㅋㅋㅋ

처음으로 조카가 생긴거라 너무 설레기도하고 잘해주고싶고 뭐하나라도 더 사주고싶고!

고모의 마음이 원래 이런걸까요? ><

 

울 조카의 태명이 자두였거든요.

아기엄마가 임신기간에 그렇게 자두가 생각나더래요~

신기하게도 임신전엔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과일이었는데 말이죠 ㅋㅋ

아기엄마들 보니까 태명을 그대로 이름으로 짓는 경우도 있던데

자두를 이름으로 하기엔 좀 그래서 ㅋㅋㅋ

고모가 울 자두 이쁜이름 지어주려고 이곳저곳 알아봤답니다!

 

이름짓기는 작명소 가야만 하는줄 알았는데 이름짓기 사이트가 있더군요!

첨에 무료이름짓기라고 해서 여러번 낚였는데 여러곳 둘러본 결과 사주포럼에서 지은 이름으로

결정했어요^^

 

비 전문가도 전문가 수준으로 이름짓기를 할수가 있더라구요.

셀프작명이니까 울 조카 이름은 고모가 지어준게 되었네요~ 뿌듯뿌듯!

작명소 안찾아가고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지으니까 정말 편했어요.

인터넷 작명사이트라고 해서 대충 나오느냐?

절대 아니랍니다 !!

 

실제 활동하고 계시는 전문 작명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니 신뢰가 갈수밖에요~

이름도 한두개만 나오는게아니라 정말 많이 작명이 되요. 선택의 폭이 넓어서

심사숙고해서 이름을 추천해줬답니다~~

영어이름도 추천받을수있어요~ 당연 사주포럼답게!! 사주에 맞는 영어이름이죠^^

 

이래서 다들 이름짓기사이트에서 셀프작명 하나봐요~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이름 퀄리티높은 이름을 추천받으니.. 울조카 복 많이받으며 살것같아요!

사주포럼이 왜 대세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