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무료셀프작명사이트, 개명할이름 짓기∼

무료셀프작명사이트, 개명할이름 짓기∼

 

 

 

개명할 이름짓기? 내가 직접짓는 방법이 있습니다.

큰맘먹고 이름 바꾸는건데~ 내맘에도 쏙 들어야 하지 않겠어요?

부르기 좋은 어감, 성명학이론에도 잘맞는 좋은이름, 모든걸 다 갖춘 나만의 좋은이름

내가 직접 짓는방법! 무료 셀프작명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 셀프작명 전문사이트 : www.sajuforum.com

 

이름지을 때 태어난 날짜,시간으로 사주에 맞는 이름을 짓잖아요.

이 어려운 성명학 이론을 내가 직접 한다고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

사주포럼이 다 도와주니까요 ^^

셀프작명 방식은 쉽지만 사주에 잘맞는 이름이 추천이 된답니다.^^

 

 

어렵지않게 내 맘에드는 이름을 골라볼 수 있어요~

내가 지은 이름! 내가 좋아하는 예쁜이름,멋진이름으로 개명하세요.

복있는이름,성공하는 이름으로 작명해주는 셀프작명 사이트 사주포럼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