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사주맞춤작명 하기, 인터넷작명소 후기♡

사주맞춤작명 하기, 인터넷작명소 후기♡


산후조리원에 있을때 동기 엄마들끼리 아기 이름짓기에 대한 얘기를 많이 했었어요~
어디서 어떻게 지어야 하나.. 이름은 사주맞춤으로 지어야 한다고해서
좋은 작명소가 어딘지 추천을 받았죠 !!

저는 이왕이면 우리 아기의 생김새와 잘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몇가지 생각해둔 이름도 있었거든요~
우리아기에게 딱 맞는 그런 이름은 과연 어떤이름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


아기의 사주를 고려해서 아기에게 잘 맞는 사주맞춤 이름을 추천받을 수 있는 작명소를 추천받았는데
바로 셀프작명을 하는 곳이었어요 !!
제가 이용해본 온라인작명소는 사주포럼이에요 ^^


아기 사주에 맞게 엄마가 직접 이름을 지어줄 수 있어서 좋아요!
가장 중요한 사주나 정통성명학 이론에 잘 맞게 프로그램 작명으로
이름이 추천이 되거든요~
아기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것처럼 아기에게 좋은 이름이 작명이 되는거죠 ^^

아기의 앞날에 득이 될 좋은 이름 사주맞춤작명소 ♡
작명을 하면 그 이후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많으니 꼭꼭 받아보세요 ^^

 

우리아기 사주 맞춤작명사이트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