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성명학 사주작명법 - 이름짓기프로그램

성명학 사주작명법 - 이름짓기프로그램


사주 작명법!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름은 본인이 갖고있는 사주에 잘 맞게 짓는것이
가장 좋은 성명학 작명법이랍니다 !!

 


저에게 조카가 벌써 두명이 생겼는데 조카들 이름도
다 사주작명법으로 지었거든요 ~
이름이 안좋으면 손해보는 일이 생긴다고 해서 유명한 작명소에
이름을 작명받았답니다.ㅎㅎ

 

 

여름에 태어난 우리 이쁜 조카들 ^^
더운날에 태어난 아이들에게 좋은 이름이라네요 !
근데 조카들 엄마아빠가 이름을 직접 지어줬다는거! 두둥~

 

 

저희 오빠는 작명하는 사람도 아닌데 사주에 잘맞는 이름을
직접 지었다니~ 신기하죠 ?
성명학 책 보니까 무진장 어렵더라구요.
비결은 바로 이름짓기프로그램입니다 !!

 

아기 출생일자만 알면 끝 !
아기에게 좋은이름이 쫘악 추천되는 명품 작명프로그램이에요!
사주포럼에 들어가면 바로 이용 가능하십니당. ^^

 


 

일단 사주풀이 내용과 함께~~ 어떤점이 부족하고 어떤점을 보완해줘야 하는지
자세~~히 결과가 나오고, 맞는이름도 함께 추천 !!
인터넷으로 사주작명법을 할수 있다니 !
너무 신기했어요.ㅎㅎㅎ

 

 

이름풀이도 있길래 제 이름을 풀이해보기도 했답니다.
오 정말 신기한건 제 이름에 있는 한자를 누가 사용했었는지도 나와서
괜시리 뿌듯하기도 했네요 ^^

 


 

이름은 나를 대표하는것이잖아요 ?
내 사주에 잘맞는 이름이어야 편안한 인생을 누릴 수 있다고합니다.
아기이름은 성명학 사주작명법으로 !! 좋은이름 선물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