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아기이름짓는곳 - 세련된 남자이름

아기이름짓는곳 - 세련된 남자이름

 

 

셀프작명 해보신적 있나요 ?

내 맘에드는 세련된 남자/여자이름을 지어볼 수 있는데요~

아기이름 셀프작명으로 짓는곳 ^^ 아주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오키

 

이름은 출생일시와 관련하여 보통 짓잖아요 !

셀프작명소에서도 태어난시와 날짜를 넣고 아기에게 좋은이름을 짓는답니다ㅎㅎ

평생 쓸 이름인데 이왕이면 앞날을 환히 밝혀주는 이름이 좋지 않겠어요?!!

 

 

요즘 부모님들은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이름들을 많이 원하시더라구요~

제가 작명소에 한번 맡겨봤는데 썩 맘에드는 이름이 나오지않아서 추천받은 셀프작명소에서

아기이름을 짓게 되었는데요~

아주아주 만족했답니당. 내가짓는거니까 당연히~ 내맘에들겠죠!ㅎㅎㅎ

 

happy-birthday 

 

예쁘고 세련된 남자이름 여자이름.. 직접 짓는다는게 생소하시겟지만

사주포럼에 한번 들어가보시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에요 ㅋㅋ

-> 아기이름짓는곳 ^^ 한번 둘러보세요~~